A
Q. 비밀번호를 눌러도 경고음과 함께 열리지 않아요
A. 전자키 뒷면의 훅이 옷장측면 아대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혹은 전자키 뒷면이 옷장측면의 아대와 너무 멀게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락카가 오래되면 문이 쳐져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데, 문의 경첩을 조절하거나 측면의 아대를 살짝 옮겨 부착 해 줍니다.
Q. 제품에서 소리가 나지 않아요
A. 제품의 건전지 방전 여부를 확인 해 줍니다
배터리를 갈아 끼워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모드변경을 통해 무음모드인지 확인합니다.
Q. 전자키에서 불이 깜빡거려요.
A. 1) 사용중의 빨간 불빛 깜빡임 : 알람램프 사용모드로 변경된 경우입니다. 깜빡임을 끄고싶으시면 문이 열려있는 상태에서 ###3번을 눌러서 모드변경을 해 주시면 됩니다.
2) 배터리모양의 파란 불빛 깜빡임 : 배터리 교환 알림 램프입니다. 배터리를 교환해 주시면 됩니다.
Q. 마스터키를 분실했어요 / 기타 문의사항
A. 고객센터(1566-3056)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